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학술정보 Mentor Touring’ 경품전달식

지난 4월 29일에 실시한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학생들에 대한 경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개교 60주년 기념 행사로 함께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약 800여명의 학생들이 응모를 하였고, 공개추첨을 통해 총 140명의 학생이 당첨되었습니다. 

 

 

::: 1등 당첨자 강진 학생과 이재일 정석학술정보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품 전달식은 금일 오후 2시부터 정석학술정보관 관장실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강진(토목공학과, 10학번) 학생을 비롯하여 10명의 당첨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1등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2~5등에게는 각각 LG G 패드, 외장하드, 블루투스 이어폰,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전달되었습니다.

 

 

::: 경품 당첨자들과 정석학술정보관 보직작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1등 당첨자 강진 학생은 "기대하지 않았던 1등 당첨이 되어 기쁘고, 행사 참가를 통하여 유용하지만 잘 몰랐던 전자정보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더 많아서 도서관에서 제공하고 있는 유익한 정보를 더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이재일 정석학술정보관장이 경품 당첨자들에게 축하 말씀을 전하고 있다 :::

 

 

정석학술정보관 이재일 관장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경품 행운가지 받게 된 것을 축하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배운 정보가 학업과 연구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아울러 독서를 통해 교양과 지성을 함양하는 자랑스러운 인하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 기사 출처 : 정석학술정보관 새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