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2013-2월]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

 

설레는 마음으로 대학의 문을 두드린지가 엊그제 같은데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졸업식을 맞이하게 되었다.

우선, 사회로의 첫발을 내딛기 위해 캠퍼스에서 많은 시간을 부단히 노력했던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졸업식은 가족, 친구 등과 대학생활을 마무리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에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2008년부터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00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2008년 8월)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재학 중 정석학술정보관에 도서를 기증했던 학위수여자들 대상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예쁜 배경을 제공한다. 정석학술정보관 1층 도너월에서 기증자의 학과, 이름이 들어간 화면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가족, 친구 등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만약 재학 중 도서 기증을 하지 못했으나, 학위수여식 당일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경우 당일 기증도 받고 있으므로 접수 후, 바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지난 5년간의 이벤트를 살펴보면 가족, 선후배, 연인 등을 동반한 총 376명의 도서기증 졸업생이 기념사진 이벤트에 참여하였다. 자녀의 이름이 들어간 화면 앞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매우 자랑스러워 하는 부모님, '**전자 입사 축하', '수석 졸업' 등의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즐거운 시간을 만든 선후배 등 많은 졸업생들이 정석학술정보관에서 인하의 마지막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올해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는 본교 201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인 2월 22일(금)에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졸업예정자는 정석학술정보관 정보운영기획팀(1층)으로 도서를 기증하고, 학위수여식 당일 1층 로비 접수대에서 접수 후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시간: 10시~16시) 학위수여식 당일에도 도서기증 접수가 가능하므로, 도서기증을 하지 못했다면 당일접수를 이용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보운영기획팀(tel:032-860-9007)으로 문의하며, 자세한 기증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도록 하자.

기증방법 안내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