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10월 5일부터 20일까지 '인천 시민과 함께 하는 수기 공모'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책과 도서관, 그리고 인천'에 대한 자유 주제로 수기를 공모 받았는데요, 총 27분 께서 출품하여 주셨고, 그 중 10 건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가작 5명으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시상식은 10월 28일 정석학술정보관 1층 관장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치열한 경쟁 (?) 을 통해 수상의 기회를 얻은 영광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심사는 문화콘텐츠학과 김만수 교수님과 교육학과 박영신 교수님께서 수고 해 주셨는데, 먼저 김만수 교수님께서는 '27편의 수기를 읽으면서 행복에 대해 생각 해 보게 되었으며, 자발적으로 글을 쓴다는 일은 소중한 것이고, 또한 글을 쓰고 읽는 일 자체가 잔치이다' 라고 소회를 밝혀 주셨습니다.

박영신 교수님께서는 '많은 글들이 눈길을 끌었고, 고개가 끄덕여지기도 하였을 뿐 아니라, 미소를 짓게도 되었고, 마음에 깊숙이 와 닿기도 하였다.  이번 수기 공모에서의 수상 여부에 관계 없이, 의미 있고 아름다운 글쓰기를 통해 의미 있고 아름다운 삶이 영글어 가기를 기원한다' 고 이야기 해 주셨습니다.

 

이번 수기 공모 행사는 정석학술정보관이 그 대상을 인천 시민으로 확대하여 진행 한 첫 행사였는데요, 지역 사회의 중심으로, 또 대학 문화 형성의 중심지로서 보다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의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합니다.

 

지역 사회의 정보 중심지로, 문화 선도의 중심지로 발전 해 나가는 정석의 모습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모습으로 여러분과 만나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

 

* 수상작을 첨부하였습니다. 인천과 도서관, 책에 대한 수상자들의 열정을 함께 해 보세요 ^^

* 수상작의 저작권은 정석학술정보관에 있습니다. 재 배포나 수정을 금지합니다.

 

가작-배윤경.pdf

 

가작-김효준.pdf

 

가작-유승부.pdf

 

가작-최윤주.pdf

 

가작-한은빈.pdf

 

우수-김형민.pdf

 

우수-송지영.pdf

 

우수-이진영.pdf

 

최우수-김지은(2).pdf

 

최우수-원예린.pd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