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7일,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개관 15주년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은 2003년 9월 17일 개관 이후 해마다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정석학술정보관의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뜻 깊은 해였습니다.

 

행사는 정석학술정보관 1층 복합문화공간에서 진행되었으며, 기증자에 대한 감사패 증정, 우수이용자 및 하계방학

이벤트 수상자, 우수자치위원 및 우수근로학생에 대한 시상의 순서로 이루어졌습니다.

 

행사를 시작하며 이병찬 정석학술정보관장님은 '도서관을 찾아주는 이용자와 양질의 도서를 기증해주신 기증자,

도서관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후 정석학술정보관에 706권의 도서를 기증해주신 국어교육학과 김영 명예교수에 대한 감사패 증정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우수 이용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는데
, ‘독서이력인증상’, ‘정석마일리지 적립 우수상’, ‘최다 이용자상’ 부문으로 시상하였습니다.
 
2017년 9월 1일부터 2018년 8월 31일까지 정석학술정보관을 자주 이용하고많은 책을 읽은 이용자들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졌으며먼저 정석학술정보관 도서를 가장 많이 대출한 학생 2명에게 독서이력인증상’ 으로 상장(최우수상우수상및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이후 한 해 동안 정석 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적립한 학생 2명에게 정석마일리지 적립 우수상’ 으로 상장 (최우수상우수상과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각 시설별 최다이용자 (자연과학정보실인문과학정보실사회과학정보실멀티미디어센터일반열람실에게도 상장 및 문화상품권을 시상하였습니다.

 

 

 이어서 지난 하계방학에 진행한 하계방학 이벤트’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는데, 수상의 영광은 독서후기 최우수상 1우수상 2장려상 5가작 5명 및 동영상 강좌 1등 1명, 2등 2명에게 돌아갔습니다.

 

 

이후 정석자치위원회로 모범적인 활동을 한 우수자치위원들에 대한 상장 및 문화상품권 시상과 정석학술정보관 우수근로학생에 대한 상장 및 문화상품권 수여, 그리고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며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정석이 여러분과 함께 한 지도 어느덧 15주년이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보다 즐겁고 행복한 '만남'을 위해 쭉 달려가는 정석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