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화우회와 함께 하는 미술 전시

여러분들게서는 미술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미술을 좋아하지만 그림에는 소질이 없는 관계로 ㅠ.ㅠ ㅎㅎ 주로 그림을 보러 다니고 있습니다 ^^

아름다운 그림을 보고 느끼는 것 만으로도 메말라있던 감성이 다시 살아나는 느낌을 받곤 하지요.

 

인하대에는 이처럼 미술을 사랑하고, 그림을 좋아하는 학우들이 모인 아마추어 미술 동아리가 있습니다.

바로 '화우회' 인데요, 화우회는 인하대 순수 아마추어 미술 동아리로 1973년 설립되어 현재 43기 신입생을 맞이하였다고 합니다. 43년을 이어 온 동아리라니, 그 역사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화우회에서는 유화를 중심으로 수채화, 크로키, 추상화 등 순수미술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기 미술 전시로는 1학기 신입생 환영회 및 창립제와 선후배 합동 전시를 진행하며 야외스케치와 벽화 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하우회는 2015년 1학기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바 있다고 합니다.

 

같은 관심사로 모여 열정을 다 하는 모습, 멋지지 않나요??^^

 

하우회에서는 이번 2학기 정석학술정보관 복합문화공간에서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기간 : 2015.11.16 - 11.21 / 매일 09:00-17:00)

 

 

 

 

 

도서관을 들렸다가, 지나가는 길에 잠시 늦가을의 문화 생활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내외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복합문화공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