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201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기념사진 이벤트 실시

2월과 8월은 학위 수여식이 있는 달입니다.  대학 생활을 마치고 더 넓은 세상에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기이지요.

 

여러분은 졸업식 때 주로 무엇을 하시나요? 친구들, 가족, 연인과 함께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 것이 최고가 아닐까 하는데요 ^_^

 

이번 2014학년도 전기 졸업식도 어느덧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에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도서 기증을 보다 활성화하고, 졸업생들에게 학교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08년도 부터 시행하고 있는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를 이번 학위 수여식에도 실시하고자 합니다.

 

행사는 재학기간 중 도서를 기증했던 학위수여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1층 도너월에 마련된 졸업 축하 배경에 자신만의 문구를 넣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자신의 학과와 이름이 들어간 화면을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으며 졸업을 축하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 참석하셔서 함께 해 주세요 :)

 

기증자 졸업 사진 이벤트가 시행된 7년간의 기록을 살펴보면 약 459명의 도서기증 졸업생이 가족, 선후배, 연인 등과 함께 기념사진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어찌 보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빛나는 20대를 보낸 시기인 만큼 대학 졸업은 그 의미와 느낌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올텐데요,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응원과, 지난 시간들에 대한 고마움의 의미를 담아 졸업식에 이러한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것 또한 의미 있는 일일 것입니다.

 

 

이번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는 본교 201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인 2 13()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졸업예정자는 정석학술정보관 1층 정보운영기획팀에 도서를 기증하고, 학위수여식 당일 1층 로비 접수대에서 접수 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학위수여식 당일에도 도서기증 접수가 가능하므로, 도서기증을 하지 못했다면 당일접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졸업 예정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보운영기획팀(tel:032-860-9007)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기증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증방법 안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