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2019학년도 제 2차 '밤샘독서' : 불금을 정석에서 추억 듬Book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여러분이 조금 더 도서관에 친숙해지고, 도서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밤샘독서' 프로그램입니다.

 

밤샘독서 이벤트는 학업과 취업 준비에 치여 책 읽는 즐거움과 학창 시절의 낭만을 느끼지 못하는 인하인에게 특별한 경험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독서와 도서관에 대한 친밀감을 고취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되었습니다.

 

5월에 이어 지난 11월 15일 제 2차 밤샘독서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밤샘독서는 2016년 11월에 처음 시작한 이후 꾸준한 호응과 참여가 있었던 이벤트입니다.

 

금회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9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열의를 보여주었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이병찬 관장님은 개회사에서 '이번 행사가 참가한 학생들에게 학창시절의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라며, 독서와도서관에 대해 새로운 관심과 애정이 생겨났으면 좋겠다' 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밤샘독서는 15일 밤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참가한 학생들은 지정된 도서를 읽고 독서 후기를 작성하여 제출하였습니다.

 

접수된 독서 후기는 심사를 거쳐 우수작 13편을 선정하여 표창과 함께 총 125만원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밤샘독서 중에는 독서 및 후기 작성 외에 '인하사랑' 배지 찾기, OX퀴즈, 장기자랑, 그래피티 작성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더욱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작은 추억과 휴식이 되었기를 바라며, 정석은 여러분이 도서관에서 더욱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