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관, 책 이야기

당신에겐 VOICE, 남들에겐 NOISE

안녕하세요, 인하인 여러분?

요즈음 한참 시험 준비와 과제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계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도서관을 찾는 발길이 부쩍 늘어난 모습입니다.

 

열의를 불태우며 공부하는 여러분의 모습, 정석학술정보관이 응원합니다!

 

그런데, 가끔 열람실 복도에서 들려오는 소음으로 인해 눈살이 찌푸려질 때가 있습니다. 열람실 밖 공간이라는 생각에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통화도 하지만 그 소리가 열람실에 들려온다는 사실!

 

 

여러분도 공부에 집중하다가 들려오는 소음으로 기분이 좋지 않았던 경험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즐겁고 쾌적한 열람실 이용을 위하여 '복도도 열람실' 이라는 생각으로 배려 해 주세요 ^^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시험 기간을 맞아 모두가 즐거운 열람실 이용을 위한 '조용한 도서관 캠페인' 을 진행 중입니다.

 

기간은 10월 12일 (월) 부터 23일 (금) 까지 이며, 도서관 문화 향상에 대한 역대 표어 수상작 상영 및 '소음을 잡아라' 이벤트로 진행 됩니다.

 

10월 12일 부터 23일 까지는 도서관 문화 향상에 대해 응모 받았던 역대 표어 수상작 및 포스터를 LCD 로 상영합니다.

 

 

 

 

더불어 10월 14일 부터 23일 까지는 '소음을 잡아라!'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하루 3번 (08:30 / 14:30 / 18:00) 각 15분 간 소음 측정이 이루어지며, 해당 기간 중 소음이 가장 낮았던 날, 소음 측정 시간에 발권 한 분들에게 100마일이 부여됩니다.

 

또 오고 싶고, 즐거운 도서관 문화! 함께 만들어 갑시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