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대동제와 함께하는 2015학년도 학술정보 Mentor Touring 개최

 

난 5월 21일 정석에서 어떤 행사가 있었는지 알고 계시나요?

 

정석학술정보관에서 제공하고 있는 전자정보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활용도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학술정보 Mentor Touring’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실시되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011년에 시작된 ‘학술정보 Mentor Touring“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였고, 이번 이벤트는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대동제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5월의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시작한 행사에는 약 1,000 여명의 학내 구성원들이 방문하였으며, 800여명의 학생들이 퀴즈에 응모하였습니다. 열기가 아주 뜨거웠지요 ^^

 

 

우리 도서관과 서비스 구독계약을 맺고 있는 17 개의 벤더들이 Information Booth를 마련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각의  데이터베이스와 콘텐츠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마 참석자들이 가장 기대하던 시간일텐데요, 학생들은 교육세션 참석과 부스 방문을 통하여 배운 전자정보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 정보를 바탕으로 퀴즈에 응모하여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행운도 가졌습니다.

 

경품 추첨에 참석한 정석학술정보관 정재훈 관장은 “지난 월요일부터 시작한 대동제와 정석학술정보관이 함께한다는 의미로 2015학년도 학술정보 Mentor Touring을 진행하였고, 본 행사가 여러분들의 학습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하였습니다.

 

더불어 앞으로 정석학술정보관이 인하인의 종합학습지원센터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는 일념으로 본관의 구호 제창을 제안하였고, 정재훈 관장이 먼저 ‘가보자’를 선창하고 학생들과 직원들이 힘차게 ‘가자! 보자! 날자! 화이팅’을 함께 외치며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학술 정보 Mentor Touring 을 통해 인하인 여러분이 학습에 날개를 달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기회를 계기로 정석학술정보관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가보고' 싶은 도서관을 위해 정석학술정보관도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