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인천 시민과 함께 하는 수기 공모' 시상식 진행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10월 5일부터 20일까지 '인천 시민과 함께 하는 수기 공모'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책과 도서관, 그리고 인천'에 대한 자유 주제로 수기를 공모 받았는데요, 총 27분 께서 출품하여 주셨고, 그 중 10 건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가작 5명으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시상식은 10월 28일 정석학술정보관 1층 관장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치열한 경쟁 (?) 을 통해 수상의 기회를 얻은 영광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심사는 문화콘텐츠학과 김만수 교수님과 교육학과 박영신 교수님께서 수고 해 주셨는데, 먼저 김만수 교수님께서는 '27편의 수기를 읽으면서 행복에 대해 생각 해 보게 되었으며, 자발적으로 글을 쓴다는 일은 소중한 것이고, 또한 글을 쓰고 읽는 일 자체가 잔치이다' 라고 소회를 밝혀 주셨습니다.

박영신 교수님께서는 '많은 글들이 눈길을 끌었고, 고개가 끄덕여지기도 하였을 뿐 아니라, 미소를 짓게도 되었고, 마음에 깊숙이 와 닿기도 하였다.  이번 수기 공모에서의 수상 여부에 관계 없이, 의미 있고 아름다운 글쓰기를 통해 의미 있고 아름다운 삶이 영글어 가기를 기원한다' 고 이야기 해 주셨습니다.

 

이번 수기 공모 행사는 정석학술정보관이 그 대상을 인천 시민으로 확대하여 진행 한 첫 행사였는데요, 지역 사회의 중심으로, 또 대학 문화 형성의 중심지로서 보다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의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합니다.

 

지역 사회의 정보 중심지로, 문화 선도의 중심지로 발전 해 나가는 정석의 모습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모습으로 여러분과 만나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

 

* 수상작을 첨부하였습니다. 인천과 도서관, 책에 대한 수상자들의 열정을 함께 해 보세요 ^^

* 수상작의 저작권은 정석학술정보관에 있습니다. 재 배포나 수정을 금지합니다.

 

가작-배윤경.pdf

 

가작-김효준.pdf

 

가작-유승부.pdf

 

가작-최윤주.pdf

 

가작-한은빈.pdf

 

우수-김형민.pdf

 

우수-송지영.pdf

 

우수-이진영.pdf

 

최우수-김지은(2).pdf

 

최우수-원예린.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