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정석라운지 오픈 기념 행사 진행

지난 11 30일 정석학술정보관 정석라운지 및 대학원 열람실 오픈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1층 정석라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정석라운지 오픈 과정과 상세한 현황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정석라운지 오픈 기념행사에는 최순자 총장님, 권오규 교학부총장님, 정인교 대외부총장님, 곽지훈 정석 자치위원장님 등이 참석하여 새로워진 정석의 모습을 함께 하였습니다.

학생들 또한 정석라운지 오픈 기념행사에 참여하여 함께 축하의 마음을 전달하였으며, 테이프 커팅을 하며 새로운 공간의 오픈을 기념하였습니다.

 

 

 

먼저 정혜원 정석학술정보 관장님의 인사말이 있었는데, '정석라운지 마련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으며, 이를 위해 힘써주신 총장님과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이야기하셨습니.

 

 

 

이어서 최순자 총장님 학생들을 위한 공간 개선이 이루어졌다는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정석라운지 구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고, 더욱 많은 학생들이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 고 이야기하셨습니다.

 

 

 

 

다음으로 곽지훈 정석 자치위원장님이 정석라운지 구성을 통한 공간 개선에 대해 감사와 함께 최순자 총장님께 꽃다발을 증정하였습니다.

 

 

 

이어 정석라운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참석자들의 떡 케이크 커팅과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후에는 관계자와 학생들이 함께 다과를 즐기며 정석라운지에서 편안한 시간을 가졌지요^^

 

 

 

 

정석 라운지의 오픈이 새로운 발전의 시작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더불어 정석학술정보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면에서 변화와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