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관, 책 이야기

정석에서 놀자!

중간고사도 끝나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인 5월, 여러분은 무엇을 하시나요?

 

밖은 미세먼지로 너무나 위험하고...ㅠㅠ 집에만 있기에는 시간이 아깝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럴 때, 무언가 새로운 것을 찾고 싶다면 정석으로 발걸음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정석에서는 5월,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관심 있는 인하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2017학년도 제 1차 'Book새통' : 인문학 강좌

 

 

 

정석학술정보관 독서관장 프로젝트 'Book돋움'의 일환으로 마련된 'Book새통' 강좌에서는 인하대학교 한국어문학과 김동식 교수가 '연애의 고고학'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강연은 5월 17일 오후4시, 정석학술정보관 6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됩니다.

 

더불어 강연 후 추첨을 통해 20명의 학생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 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밤샘 독서 이벤트

 

독서의 열기 속에 흠뻑 빠져 보고 싶은 인하인이라면! 정석학술정보관 밤샘 독서 이벤트를 함께 해 보세요.

 

'봄날, 불금을 정석에서 추억 듬Book!' 을 주제로 진행되는 밤샘 독서 행사에서는 독서 후기를 공모받아 우수 후기를 시상하고, 달달한 간식과 '인하사랑 배지 찾기 이벤트' 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거움과 뿌듯함이 있는 밤샘 독서 이벤트! 함께 해 보세요.

 

행사는 5월 19일 (금) 22:00 부터 20일 (토) 06:00 까지 진행됩니다.

 

 

 

 

3. 정석과 함께 하는 클래식, 즐겁게 알아가기!

 

정석에서는 책만 읽는다? 이제는 음악 감상도 함께 하세요.

5월 19일, 정석에 아름다운 선율이 울려 퍼집니다.

 

참석자에게는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도 제공 할 예정이오니 힐링이 필요한 여러분이라면 5층 가상현실체험센터로 발걸음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서양음악사 반율리 선생님의 해설로 감상하는 춤곡의 세계,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정석에서 누려보세요!

 

 

 

 

 

정석에서 행복하고 알찬 5월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