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2주년 기념 행사 개최

지난 9월 17일은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제 12주년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매년 9월 17일에 개관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의 경우 정석학술정보관 1층에 새로 조성 된 복합문화공간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우수 이용자 및 우수 근로학생에 대한 시상, 그리고 행운권 추첨 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개관 12주년을 맞아 정재훈 정석학술정보관장은 '80평, 600여권의 책으로 시작하여 현재 170만권 장서를 소장하기까지 정석학술정보관이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학생들과 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며,  종합학습 지원센터 및 대학 문화 중심 센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더불어 '정석학술정보관의 슬로건인 '가보자' 처럼 정석에서 미래의 꿈을 향해 날개를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우수이용자와 각 팀별 우수근로학생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수이용자상은 2014년 9월 1일부터 2015년 8월 31일까지 1년 간 정석학술정보관을 가장 많이 이용한 이용자들에게 시상하였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도서를 가장 많이 대출한 2명에게 '독서이력인증' 상으로 상장(최우수상, 우수상) 및 문화상품권 수여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한 해 동안 정석 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적립한 학생 2명에게 '정석마일리지 적립 우수상'으로 상장 (최우수상, 우수상)과 문화상품권을 시상하였습니다.

더불어 각 실별 최다이용자에게도 (자연, 인문, 사회과학정보실, 전자정보센터, 멀티미디어센터) 상장 및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각 팀 별 우수 근로학생에 대해서도 문화상품권 수여가 이루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는데, 관장 및 각 팀 실장의 추첨으로 총 5명이 문화상품권 수령의 기쁨을 누리며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

 

더욱 발전하는 정석, 더욱 개선 된 정석으로 20주년, 30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앞으로도 많이 사랑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