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6주년 기념행사 개최

지난 917,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6주년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은 2003917일 개관 이후 해마다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정석학술정보관의 개관 16주년이 되는 해였습니다.

 

행사는 정석학술정보관 1층 복합문화공간에서 진행되었으며, 기증자에 대한 감사패 증정, 우수이용자 및 독서후기 이벤트 수상자, 우수근로학생 및 우수자치위원에 대한 시상의 순서로 이루어졌습니다.

 

 

행사를 시작하며 이병찬 정석학술정보관장님은 '도서를 기증해주신 기증자, 도서관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 도서관에서 열심히 근로해주는 학생 등 많은 이들의 노력으로 도서관이 유지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후 정석학술정보관에 503권의 도서를 기증해주신 영어교육과 최동석 동문에 대한 감사패 증정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우수 이용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는데, ‘독서이력인증상’, ‘정석마일리지 적립 우수상’, ‘최다 이용자상부문으로 시상하였습니다.

 

201891일부터 2019831일까지 정석학술정보관을 자주 이용하고, 많은 책을 읽은 이용자들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졌으며, 먼저 정석학술정보관 도서를 가장 많이 대출한 학생 2명에게 독서이력인증상으로 상장(최우수상, 우수상) 및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이후 한 해 동안 정석 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적립한 학생 2명에게 정석마일리지 적립 우수상으로 상장 (최우수상, 우수상) 과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각 시설별 최다이용자 (자연과학정보실, 인문과학정보실, 사회과학정보실, 멀티미디어센터, 일반열람실) 에게도 상장 및 문화상품권을 시상하였습니다.

 

 

이어서 지난 하계방학에 진행한 ‘Book새통강연자 도서 독서후기 이벤트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는데, 독서후기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3, 가작 5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이후 정석학술정보관 우수근로학생에 대한 상장 및 문화상품권 수여 및 정석자치위원회로 모범적인 활동을 한 우수자치위원들에 대한 상장 및 문화상품권 시상, 그리고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며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16년간 함께 해 온 만큼, 정석에서 더 행복하고 즐거운 만남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정석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