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학술정보관이 어느덧 개관 13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의 개관 기념일은 9월 17일인데요, 올해에는 17일이 주말이었던 관계료..ㅎㅎ 조금 미루어 9월 20일 개관 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석학술정보관 1층 도너월에서 진행되었으며, 1부 행사로 기증자 감사패 증정, 2부 행사로 우수이용자 및 우수 근로학생, 정석자치위원에 대한 시상과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습니다.

 1부 기증자 감사패 증정 행사에는 최순자 총장님이 참석하여 1,000권 이상 기증자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였으며, ‘도서관에게는 소중한 자산인 책을 기증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 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어
서 정혜원 정석학술정보관장님이 500권 이상 기증자에 대하여 감사패를 증정하였습니다.

 

 

2부에는 우수 이용자와 우수 근로학생, 우수 자치위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정혜원
 관장님 2부 행사에 앞서 도서관을 자주 이용해 주고, 도서관의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주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정석학술정보관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 한다 고 이야기 해 주셨습니.

이어서
 우수 이용자상 시상이 진행되었는데, 2015 9 1일부터 2016 9 31일까지 정석학술정보관을 가장 많이 이용한 이용자들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먼저 정석학술정보관 도서를 가장 많이 대출한 2명에게 '독서이력인증' 상으로 상장(최우수상, 우수상) 및 문화상품권 수여가 진행되었습니.

또한
 한 해 동안 정석 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적립한 학생 2명에게 '정석마일리지 적립 우수상'으로 상장 (최우수상,우수상)과 문화상품권을 시상하였습니다.

 
실별 최다이용자에게도 (자연, 인문, 사회과학정보실, 전자정보센터, 멀티미디어센터, 일반열람실) 상장 및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정석자치위원회에서 모범적인 활동을 한 우수 자치위원들에 대한 상장 수여도 이루어졌습니다.

 

 

이어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었는데, 관장 및 각 팀 실장의 추첨으로 총 5명이 문화상품권을 수령하며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벌써 열 세 번째 생일은 맞은 정석학술정보관! 항상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보다 든든하고 활기찬 여러분의 휴식처, 학습 서포터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