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도서관 문화향상을 위한 이벤트 시상식

지난 4월 7일부터 약 한 달에 걸쳐 도서관 문화 향상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 했습니다. 행사 내용은 조용한 도서관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인 복도체험 수기 공모와 '우리들의 이야기' UCC 및 사진 공모, 온라인 튜토리얼 퀴즈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많은 학생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에 5월 21일 오후 2시, 정석학술정보관 관장실에서 우수작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시상식에는 복도체험 수기 우수상 수상자와 정석학술정보관장 및 팀, 실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우리들의 이야기 사진 공모 최우수상 수상자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안타깝게도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시상식에 앞서 이재일 정석학술정보관장은 축사를 통해 정석학술정보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점에 대한 감사 말씀과 더불어, 이번 행사가 도서관 이용 예절을 몸에 익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한편 멀티미디어 센터, 전자정보센터와 같은 정석학술정보관의 편리한 시설과, 각 주제정보실에서 갖추고 있는 다양한 도서 및 학술 자료들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이재일 정석학술정보관장이 시상식에 앞서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다 :::

 

 

복도체험 수기 공모의 우수상 수상자는 기계공학과 4학년 김지훈 학생으로, 평소에도 정석 마일리지나 각종 정석학술정보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김지훈 학생은 복도체험 수기를 통해 시험기간이면 반복되는 고질적인 열람실 복도의 소음에 대한 반성과 비판을 진솔하게 담았습니다.  

 

 

 

<도서관 문화 향상 이벤트 수상자 명단>

 

구분 

이름 

부상 

 복도체험 수기 공모

우수상 : 김지훈

문화상품권 3만원

참가상 : 이성균, 임현범

문화상품권 1만원

 우리들의 이야기 사진 공모

최우수상 : 김규민

문화상품권 5만원

 온라인 튜토리얼 퀴즈

박형수 외 29명 (아래 첨부파일 참조)

문화상품권 1만원

 온라인 튜토리얼 이벤트 당첨자.xlsx

 

 

 

::: 복도체험 수기 우수상 수상자인 김지훈 학생이 이재일 관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이밖에 온라인 튜토리얼 퀴즈에는 총 348명이 학생이 참가하였으며, 이 가운데 68명의 학생이 만점을 받았고 이중 3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하였습니다. 올해는 작년대비 이벤트 참가자가 80명 이상 증가하였으며 ,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정석학술정보관의 이용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기대합니다.

 

 

::: 도서관 문화향상 캠페인 수상자와 정석학술정보관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 도서관 문화향상 이벤트 수상작 보러 가기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