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0주년 기념 로고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 시상식 개최

2003 9 17, 정석 조중훈 이사장님의 유지로 건립된 정석학술정보관이 올해로 개관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해 지난 4월 교내구성원을 대상으로 이를 기념하는 로고를 공모한 있는데요, 많은 학생과 직원들이 공모에 관심을 가지고 응해 주셨습니다. 응모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정석학술정보관 직원들이 투표를 통해 최다득표를 2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했습니다. 공교롭게도 2개의 작품이 동수의 표를 얻어 공동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우수작에 대한 시상식은 지난 5 1() 정석학술정보관 관장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로고 부문 수상자
명단 수상작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우수상
: 국제통상학부 김응철


 
상단 파란부분의 디자인은 정석학술정보관의 상징인 학사모 형태의 지붕에서 착안하였으며, 회색의 세로선들로 책이 꽂혀있는 도서관의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 우수상
: 학술정보시스템팀 유두현
 


좌측은 정석학술정보관의
건물을 바탕으로 하여 아래에 펼쳐진 책을 배치한 디자인으로,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앞으로도 날개를 펴고 비상하는 새처럼 발전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우측은 서가에 책이 꽂혀 있는 모습과 역동적인 원으로 숫자 10을 만들어,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0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0주년 로고 공모 수상자들과 이재일 관장 :::
 
또한 정석학술정보관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캐치프레이즈 공모도 이루어졌는데요, 로고와 마찬가지로 투표를 통해 최다득표를 아래 2개의 캐치프레이즈가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선정되었습니다.

★ 
최우수상 (정보운영기획팀 이선영)
   정석학술정보관
- 10년의 역사, 100년의 지혜

 

★ 우수상 (정보운영기획팀 전선하)
   현재와 소통하는 ! 미래를 읽는 !

 

이번에 선정된
로고와 캐치프레이즈는 한해 정석학술정보관 홍보 개관 10주년 행사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진행 될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0주년 행사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주년 로고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자 및 직원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