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정석학술정보관 개관 11주년 기념 행사 개최

정석학술정보관이 2003년 개관 이래 1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917개관 기념행사 가졌는데요, 이번 행사는 1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으며, 감사패 전달 및 우수이용자와 우수 근로 학생에 대한 시상,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습니다.

 

개관 11주년을 맞아 이재일 정석학술정보관장은 개관 11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꾸준히 미정리 도서 등의 개선과 IUT 와의 협력을 해 나가겠다. 독서를 가까이 해야 행복이 가까워진다라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이후 529권의 장서를 기증해 주신 모세종교수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함께  우수이용자와 각 팀별 우수근로학생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수이용자상은 201391일부터 2014831일까지의 정석학술정보관을 가장 많이 이용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시상하였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도서를 가장 많이 대출한 '독서이력인증왕' 2명에게 상장(최우수상, 우수상)과 문화상품권을 시상하였으며,  또한 한 해 동안 정석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적립한 학생 2명에게 '정석마일리지 적립우수상으로 상장(최우수상, 우수상)문화상품권을 시상하였습니다.

 

각 실별 최다이용자에게도(자연, 인문, 사회과학정보실, 전자정보센터, 멀티미디어센터) 상장 및 문화상품권 수여가 이루어졌습니.

 

 

각 팀 별 우수 근로학생에 대해서도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는데, 각 팀 실장의 추첨으로 총 6명이 문화상품권 수령의 행운을 안으며 마무리되었습니다.

 

벌써 열한 돌을 맞은 정석학술정보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가치있고 빛나는 정보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