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일 목요일에는 정석학술정보관 복합문화공간 오픈 기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1층 복합문화공간에서 진행되었으며, 그 동안 정석학술정보관의 발전과 복합문화공간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복합문화공간 오픈 기념 행사에는 최순자 총장, 권오규 교학부총장, 정인교 대외부총장, 송윤기 정석 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새로워진 정석의 모습을 함께 하였습니다.

학생들 또한  복합문화공간을 이용하면서 자유롭게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먼저 정재훈 정석학술정보 관장의 인사말이 있었는데, '학생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의 마련을 통해 보다 개선 된 도서관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학습 교육 연구를 위한 최강의 학습 서포터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최순자 총장은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공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보다 편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보다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도서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서관으로 발전 해 나가기 위해 노력 해 주기 바란다' 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어서 송윤기 정석 자치위원장이 복합문화공간 마련 및 공간 개선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최순자 총장에게 꽃다발을 증정하였습니다.

 

 

 

이후 정석학술정보관 복합문화공간 및 시설 개선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참석자들의 기념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복합 문화 공간 안 쪽으로 자리를 옮겨 떡 케이크 커팅과 함께 간단한 다과회를 진행하였고, 다과회 이후에는 달라진 정석학술정보관의 시설에 대한 투어가 이루어졌습니다.

 

 

정석은 여러분이 정석에서 꿈에 날개를 달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습니다.

 

정석에서의 시간이 보다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