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2013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

8월과 2월은 학위 수여식이 있는 달입니다.  이번 2013년도 후기 졸업식도 어느덧 성큼 다가왔는데요,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도서 기증을 보다 활성화하고, 졸업생들에게 학교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08년도 부터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재학기간 중 도서를 기증했던 학위수여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1층 도너월에 마련된 졸업 축하 배경에 자신만의 문구를 넣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대상자들은 자신의 학과와 이름이 들어간 화면을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으며 졸업을 축하하고,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증자 졸업 사진 이벤트를 시행한 이후 지난 6년간의 기록을 살펴보면 약 457명의 도서기증 졸업생이 가족, 선후배, 연인 등과 함께 기념사진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20대를 보낸 시기인 만큼 대학 졸업은 더욱 특별한 의미로 느껴질텐데요,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자신에 대한 격려와, 지난 시간들에 대한 고마움의 의미를 담아 졸업식에 이러한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것 또한 의미 있으리라고 여겨집니다.

 

 

이번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는 본교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인 8 22()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졸업예정자는 정석학술정보관 1층 정보운영기획팀에 도서를 기증하고, 학위수여식 당일 1층 로비 접수대에서 접수 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학위수여식 당일에도 도서기증 접수가 가능하므로, 도서기증을 하지 못했다면 당일접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졸업 예정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보운영기획팀(tel:032-860-9007)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기증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증방법 안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