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관, 책 이야기

2013년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안내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2005년부터 매년 2학기가 되면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더 좋은 환경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10월중에 이용자 만족도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의 문항은 이용자 정보, 일반 사항, 정보검색 및 이용, 시설의 2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사항에서는 정석학술정보관 이용 목적과 건의 사항에 대한 피드백, 친절도 등의 평가가 이루어지며, 정보 검색 및 이용에서는 자료를 찾는 방법과 소장자료에 대한 만족도, 도서의 배열 상태 등 자료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와 Research Help, 마일리지 제도, 정석애서(愛書), Book돋움 프로젝트 등 도서관 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시설 이용에서는 각 시설의 운영 현황에 대한 평가를 통해, 인하 학우 여러분들이 정석학술정보관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2012학년도의 경우 설문조사 결과는 예년과 크게 다르지 않아 대부분의 항목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어 뿌듯하면서도 앞으로 정석학술정보관이 더욱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2012년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보기 ::: 

 

올해 10월에 실시될 예정인 설문조사의 구체적인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에 많이 참여해 인하인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