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관, 책 이야기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자 도서기증 기념사진 이벤트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도서 기증을 독려하는 한편, 졸업생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08년부터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재학기간 중 도서를 기증했던 학위수여자들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졸업식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1층 도너월에 졸업 축하 문구를 넣을 수 있는 배경을 제공합니다. 졸업자들은 도너월에 기증자의 학과와 이름이 들어간 화면을 배경으로가족이나 친구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난 6년간의 이벤트를 살펴보면 가족, 선후배, 연인 등을 동반한  457명의 도서기증 졸업생이 기념사진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자녀의 이름이 들어간 화면 앞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매우 자랑스러워 하는 부모님, '입사 축하', '수석 졸업' 등의 재치있는 문구를 넣고 즐거워하는 선후배 등 많은 졸업생들이 정석학술정보관에서 인하의 마지막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올해 도서기증 졸업생 기념사진 이벤트는 본교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인 2 21()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졸업예정자는 정석학술정보관 1층 정보운영기획팀에 도서를 기증하고, 학위수여식 당일 1층 로비 접수대에서 접수 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학위수여식 당일에도 도서기증 접수가 가능하므로, 도서기증을 하지 못했다면 당일접수를 이용해 주세요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보운영기획팀(tel:032-860-9007)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기증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증방법 안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