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관, 책 이야기

정석에서 즐기자!

정석을 사랑해 주시는 인하인 여러분, 여러분은 정석의 어떤 공간을 가장 선호하시나요?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다양한 정보 자료 뿐 아니라, 여러분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의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1층 60주년 전시관 옆 라운지에 마련된 복합문화공간 외에도 도서관 정문 입구에 휴게 테이블을 설치하여 많은 이용자들이 도서관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제3열람실 앞 공터에도 휴게 테이블이 설치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은 이렇게 예쁜 낙엽길이 생겨 그 운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곧 지나갈 늦가을, 겨울이 오기 전에 정석에서 가을의 끝자락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정석에서는 이러한 휴게 시설 뿐 아니라 여러분의 감성도 촉촉하게 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교내 미술 동아리 '화우회'와 협력하여 미술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21일까지 진행되는 전시이니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발길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시를 놓치신 분들도 온라인으로 작품을 보실 수 있도록, 몇 가지 작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파릇파릇한 신입 회원 정지윤 학생의 정물화 작품입니다.

 

 

어두운 하늘에 밝은 달빛이 인상적인 이 그림은 임홍 학생의 작품으로 제목은 '베토벤 월광 소나타-2악장' 이라고 합니다.

 

 

푸른 날개의 나비와 색감이 아름다운 그림은 화우회 회장인 이우경 학생의 작품입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발레리나와 피아노가 어우러진 그림의 색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하우회 회원들의 열정과 개성이 담긴 멋진 작품들이 많이 있으니 오셔서 감성 충만한 가을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정석학술정보관은 앞으로도 보다 편안하고 친숙한 도서관으로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