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석 뉴스

개관10주년 기념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행사 개최

지난 9월 10일, 정석학술정보관 로비에서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행사가 열렸습니다.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행사는, 정석학술정보관에서 제공하고 있는 전자정보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해 보다 잘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특히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로 이루어져 더욱 뜻 깊다 할 수 있겠습니다.

 

::: 김수연 학술정보운영팀 부팀장이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행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

 

올해의 Mentor Touring 행사에는 총 18개의 업체가 참여하여, 각 업체에서 제공하는 전자정보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보여주었습니다. 행사에는 약 1,000여명의 학내 구성원이 참가했는데, 해외 전자저널 및 학술 데이터베이스 업체에는 대학원생들이 주로 방문하였고, 학부생들은 국내 동영상 강좌나 eBook에 더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또한 13개 세션으로 진행된 주요 학술 데이터베이스의 교육프로그램에도 약 210명의 학생이 참여했습니다.

 

::: 교육 세션에 참석한 학생들이 학술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 학술정보 Mentor Touring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이 줄을 지어 전자정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한편, 행사를 마친 후 진행된 경품 추첨식에는 이재일 정석학술정보관장님이 참석하여, 이 행사를 계기로 우리 도서관에서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자료와 서비스가 더욱 많이 이용되기를 기대한다는 당부 말씀을 전했습니다.

 

::: 이재일 관장이 경품 추첨식에 참석하여 도서관 자료의 활발한 이용에 대한 당부 말씀을 전하고 있다 :::

 

경품 추첨에 당첨된 학생들의 명단 및 전달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품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학술정보 Mentor Touring 경품 전달식>

 

* 1~5등 : 9월 13일 (금) 오후 2시, 정석학술정보관 1층 도서관장실

* 6등, 행운상 : 9월 11일부터 정석학술정보관 4층 사회과학정보실 데스크에서 전달

* 당첨자 명단

등수 

 당첨자

1등 아이패드 (1명) 

  심현석(기계공학과 08학번)  

2등 아이패드 미니 (1명)

  김지혜(정치외교학과 12학번) 

3등 NAS (1명)

  이호정(나노시스템공학부 13학번)  

4등 블루투스 이어폰 (3명)

  양예진(에너지자원공학과 10학번), 차성현(의학전문대학원 9321**)
  김동범(기계공학과 09학번)  

5등 문화상품권 (4명)

  강진(토목공학과 10학번),  이치헌(생명공학과 10학번)          
  공은정(국제언어문화학부 10학번), 우영웅(기계공학과 10학번) 

6등 텀블러 (30명)

  박성원(조선공학 11학번) 외 29명

행운상 배스킨라빈스 쿠폰 (100명)

  강슬기(법학부 08학번) 외 99명 

 

::: 6등 및 행운상 전체 명단 보기 :::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2학기에도 많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